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1박 2일 대마도 여행-쓰시마링크호

대마도여행, 대마도여행 배편, 대마도배편

쓰시마링크호

부산항에서 대마도, 대마도 배편은 쓰시마링크호

2023년 8월, 가족여행으로 선택한 곳은 바로 일본 대마도! 코로나 이후로 대마도 가는 배편이 완전히 정상화되지는 않았지만 대마도 히타카츠항으로 들어가는 배편이 생겼어요. 니나호는 니나타라는 별칭이 있을 정도로 많이 흔들린다고 해요. 그래서 제가 선택한 대마도 배편은 쓰시마링크호! 예약은 이 곳을 통해서 했어요.

 

부산 대마도 왕복 배편 선박 팬스타 쓰시마링크호 당일치기 당일 왕복 탑승권 쓰시마링크 : 부산

부산 대마도 왕복 배편 선박 팬스타 쓰시마링크호 당일치기 당일 왕복 탑승권 쓰시마링크

smartstore.naver.com

기간 : 2023.8.4.(금)~8.5.(토) 1박2일

쓰시마링크호 스케줄 : 1일차 부산 출발 8:40, 히타카츠 도착 9:50

                                          2일차 히타카츠 출발 16:30, 부산 도착 17:40

 

금토 1박 2일 쓰시마링크호 왕복 1인당 99,000원입니다. 추가로 부산 유류할증료 및 터미널이용료 1인당 8,400원 결제했습니다. 부산항에서 7시 10분까지 발권수속을 해야해서 시간 맞춰 부산항으로 갔습니다. 부산항국제터미널 주차장 실내도 있고 실외도 있는데, 넓어요. 저공해차량은 50% 할인도 돼서 이득인 점~~~~부산특공대 여행사 테이블로 가서 여권 드렸더니 발권 도와주셨어요. 혹시 멀미할까봐 부산항 출국장에 있는 약국에서 멀미약 샀는데 멀미약은 미리 사서 오세요^^부산항 약국에서 사면 비싸요..........출국수속하고 바로 면세점 구경하러! 면세점 규모는 매우 작아서 구경할 건 딱히 없어요. 전 오랜만에 인터넷면세점에서 쇼핑을 왕창 해서 면세품 인도만 받았습니다 ㅎㅎㅎ면세점 앞에 면세품 인도장 바로 있어요. 드디어 쓰시마링크호 탑승!

부산국제여객터미널
날씨가 참 좋았어요,,,,ㅎㅎ
쓰시마링크호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가서 배 타러 갑니다~~~

 

배는 생각보다 크진 않았고 앞쪽보다는 뒷쪽이 흔들림이 덜했어요. 예상도착시간보다는 20분 정도 더 걸려 도착했습니다. 한시간 반만에 언어도, 간판도 다 일본어로 바뀌니 재밌네요ㅎㅎㅎ히타카츠항에 도착해 입국수속을 하고 바로 숙소로 향했어요.

대마도 숙소, 대마도 호텔

쓰시마 화이트하우스

깔끔하고 친절한 대마도 숙소, 대마도 가족여행 숙소로 추천

이번 숙소는 5명 가족이 묵어야 하기에 호텔 말고 민박으로 잡았습니다. 히타카츠항에서 걸어서 15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쓰시마 화이트하우스', 'tsushima white house' 라는 숙소인데요. 일본인 사장님이시지만 한국에 거주하신 경험이 있어 한국어를 매우 잘 하셔서 소통에 전혀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숙소는 매우 깨끗해요! 저희가 예약한 방은 1층 다다미식 방이고 1층에 화장실 1개, 욕실 1개, 2층에 화장실 1개, 욕실 1개 있습니다. 화장실도 곰팡이 하나 없이 매우 깔끔합니다.

 

쓰시마 화이트하우스 · 862 Kamitsushimamachi Hitakatsu, Tsushima, Nagasaki 817-1701 일본

★★★★★ · 생활형 숙박시설

www.google.co.kr

쓰시마 화이트하우스
2인실 8,280엔
쓰시마 화이트하우스
3인실은 11,880엔이었어요!

 

5인 가족이 1박하는 데 총 20,160엔에 다음 날 조식 2,500엔 추가 결제했어요. 사장님네 귀여운 아들이 있다고 후기에서 봤었는데, 그 날은 유치원 가서 애기는 없더라구요ㅠㅠ아쉽쓰ㅠㅠ애기 좋아하는 울 가족ㅎㅎㅎㅎㅎ체크인 하고 바로 대마도 탐방 시작합니다! 대마도 렌트카 이야기로 찾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