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1박 2일 대마도 여행-이마무라버젯렌트카

대마도 렌트카

이마무라버젯렌트카

대마도 자유여행시 렌트카는 필수인데요, 5명이서 1박 2일동안 큰 차 1대를 빌릴지, 소형차 2대를 빌릴지 고민 했어요. 일본에서는 4인승 차에 5명 타면 불법이라고 하더라구요. 경찰에 단속이 안 된다면 상관은 없지만 그래도 로마에선 로마법을 따른다고, 일본에선 일본법을 지켜야죠! 대마도 렌트카 업체를 알아보다가 발견한 이마무라버젯렌트카! 이 업체를 선택한 이유는 3가지였어요.

1. 한국어를 할 수 있는 직원이 있다.

2. 일반면책보험만 가입할 수 있는 게 아니라 완전자차 보험을 가입할 수 있다.

3. 회원가입 시 1000엔 할인쿠폰을 받아 예약하면 가격이 저렴하다.

일반면책보험은 차 사고가 났을 시 대물, 대인에 대한 보상만 가능한데 완전자차 보험은 본인이 탄 차량의 수리까지 모두 보상받을 수 있어요. 고라니가 길에서 갑자기 나타나 차를 박아서 차가 찌그러질 수도 있고, 갑자기 타이어 펑크가 날 수도 있고, 주차 하다가 차를 박을 수도 있고 어떤 상황이 발생할지 모르잖아요. 일본은 가뜩이나 운전석의 위치도 반대고...차 1대당 2만원 정도의 완전자차 보험 넣고 맘 편히 여행하는 게 최고!

대마도 화이트 하우스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이마무라버젯렌트카 사무실이 있어요. 차 반납시 기름을 가득 채워 반납해야하는데 주유소랑 사무실이 붙어 있어서 편리했어요! 이마무라버젯렌트카 위치입니다. 히타카츠항이라도 가까워요. 히타카츠항 픽업, 샌딩 서비스 있습니다!

<이마무라버젯렌트카 주소>

〒817-1701 長崎県対馬市上対馬町比田勝665番

영업시간 - 9:00~18:00 연중무휴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당일 렌트시 차가 없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사전에 인터넷 예약하고 가세요! 페이지 번역해서 한국어로 볼 수 있어서 예약은 어렵지 않습니다. 예약할 때 예약금은 없어요. 현지에서 차를 받을 때는 반드시 국제면허증, 여권 있어야 해요! 국제면허증은 한국 면허증 영문판이 아니에요. 경찰서나 운전면허시험장에 방문하면 국제면허증 바로 발급받을 수 있어요.

이마무라버젯렌트카 예약은 요기서!

 

レンタカー予約:日時選択|レンタカー予約ならバジェット・レンタカー

 

www.budgetrentacar.co.jp

 

이마무라버젯렌트카에서 결제할 때는 현금도 되고 카드도 가능합니다. 저는 travel wallet 체크카드로 결제했어요. 대마도에 카드 되는 곳이 많아서 트래블월렛 카드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왔어요. 트래블월렛 카드는 수수료도 없고, 충전도 수시로 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현금은 40,000엔 정도 가지고 갔는데 1박 2일동안 대부분 다 트래블월렛으로 결제하고 현금은 조금 남겨 왔어요.

렌트 시간 : 8월 4일 12:30~8월 5일 15:30 총 27시간

차 렌트 가격 : 9,945엔

완전자차보험 : 2,200엔

1대당 총 가격 : 12,145엔

이마무라버젯렌트카
귀여운 우리의 차

 

한국말 잘하는 카와이 니혼진 직원이 있어서 의사소통도 수월했어요. 완전자차보험을 들었기 때문에 출발 전에 차에 흠집 있는지 이런 것도 아예 보지 않아요ㅋㅋ이제 출발해 봅시다!

이마무라버젯렌트카
1박 2일동안 우리의 발이 되어준 작지만 소중한 차

 

1박 2일동안 대마도에서 운전해보니, 일단 차가 거의 다니지 않아서 운전하기에 어렵지 않아요. 외국인이 운전하는 차는 국제운전이라고 적혀있는 은행나무잎 모양의 스티커가 붙어 있어요. 일본 사람들이 운전하는 차들도 대부분 경차더라구요. 차가 작아서 속도 자체가 많이 나지 않고 다들 천천히 다녀요.

일본에서 운전 tip!
브레이크와 악셀의 위치 빼고는 모든 게 반대에요. 와이퍼와 깜빡이 레버도 반대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자꾸 깜빡이를 넣는다는 게 와이퍼를 켜고 그랬답니다ㅋㅋㅋㅋ비도 안 오는데 와이퍼가 왔다갔다하는 차가 지나간다 그러면 무조건 한국인이 운전하는 차에요ㅋㅋㅋㅋ그리고 초반엔 왼쪽, 오른쪽이 헷갈려서 역주행할 뻔 하기도 해요...우리는 우측통행인데 일본은 좌측통행이니까요ㅠㅠ운전자가 무조건 중앙선에 붙는다!만 생각하면 금방 적응하실 겁니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