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1박 2일 대마도 여행-스시도코로 신이치

대마도 맛집

대마도 스시 맛집, 히타카츠 맛집, 히타카츠 스시 맛집, 히타카츠항 맛집

에보시다케 전망대까지 보고 나니 오후 5시 정도였어요. 저녁을 그 근처에서 먹을까 숙소 근처에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어두워지고 나면 운전하기 힘들 것 같아서 숙소 근처에 가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저녁 먹을 식당은 바로 대마도 스시 맛집, 히타카츠 맛집으로 유명한 스시도코로 신이치입니다!

운영 시간 : 오전 11:30~오후 2시

                  오후 6시~오후 10시

주소 : 〒817-1702 長崎県対馬市上対馬町古里13-3

항상 웨이팅이 많다고 들었는데 오후 6시 10분쯤 도착했는데 한 팀 웨이팅 중이었고 20분 정도 웨이팅 후 들어갔습니다. 식당 내부는 크지 않지만 깔끔해요. 스시 만드시는 분 1분 계시고 서빙하는 직원도 2~3명정도 있어요. 다찌석도 있고 테이블석도 있어요. 스시를 1분이서 만들다보니 회전율이 빠르진 않더라구요. 저희 갔을 때도 모두 다 한국인 손님이었는데, 한국어 메뉴판도 있습니당. 메뉴판에는 '붕장어 치라시'라고 되어 있는 붕장어 덮밥부터 가봅니다~~~

스시도코로신이치
붕장어 덮밥

스시도코로 신이치는 삼형제 중 맏형이 붕장어 낚시를 하시고, 동생 한 명은 스시도코로 신이치 식당을 하시고, 다른 동생 한 명은 또 다른 식당을 운영하다고 들었어요. 장어 원래 별로 안 좋아하는 동생도 붕장어 덮밥 진짜 맛있다며 폭풍 흡입함ㅋㅋㅋㅋㅋ양이 많지는 않아요..하지만 맛은 인정!  1760엔이에요. 일본에서 장어덮밥 먹으면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잖아요. 그런 거 생각하면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니죠~

스시도코로신이치
스시 한 접시

스시에 올라가는 생선도 모두 신선하고 두꺼웠어요. 가격은 1540엔이에요. 초밥 진짜 좋아하는 1인으로서 지금도 넘넘 먹고싶네요....배고파............

스시도코로신이치
붕장어 튀김

붕장어 튀김도 시켜봤어요. 뜨끈뜨끈할 때 먹는 튀김은 말해 뭐해요...이 집 튀김도 맛집이네용. 겉바속촉 진짜 맛있어서 하나 더 시켜 먹었어요ㅋㅋㅋ가격은 1,430엔!

스시도코로신이치
특선 생선초밥

이건 특선 생선초밥이에요. 소고기, 새우, 장어 등등 다양한 초밥이 나옵니다. 이것도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2,530엔이에요. 사장님 한 판 더 추가요!!해서 이것도 한 판 더 시켜 먹었답니당ㅋㅋㅋㅋㅋ배불리 매우 만족스럽게 먹은 한 끼였어요. 대마도 여행 가시는 분들은 히타카츠항에서도 가까운 스시도코로 신이치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