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서울 크리스마스 마켓, 영등포 타임스퀘어 크리스마스

서울 데이트, 서울 데이트 코스, 영등포 타임스퀘어 크리스마스 데이트

영등포 타임스퀘어 크리스마스 포토존 위치

영등포 사는 친구 보러 갔다가 가게 된 영등포 타임스퀘어! 영등포 타임스퀘어 크리스마스 마켓이 예쁘게 꾸며져 있다는 소식을 듣고 꼭 사진을 찍고 싶었어요. 크리스마스에 진심인 나ㅎㅎㅎ영등포 타임스퀘어 크리스마스 포토존은 총 3개입니다.

 

1) 3번 게이트 앞 야외 광장

2) 3번 게이트쪽 실내

3) 6,7번 게이트 야외 통로 사이

 

저는 이 중에 3번 게이트 앞 야외 광장에 있는 산타 익스프레스 스테이션에서 예쁜 사진들을 남겼답니다. 산타 익스프레스 스테이션 주변에는 자동차, 트리, 스쿠터 등 포토존이 많아서 사방으로 사진 찍기 좋아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크리스마스 사진 꿀팁

영등포 타임스퀘어 크리스마스
산타 스테이션의 모습입니당

이 곳은 역광이어서 앞모습 사진은 예쁘게 나오진 않더라구요ㅠㅠ

영등포 타임스퀘어 크리스마스
피아트 자동차 귀욤귀욤

 

주유소 옆에 있는 귀여운 빨간색 피아트 자동차! 자동차쪽으로 기대서 사진 찍으면 인생샷 탄생~

영등포 타임스퀘어 크리스마스
역광이라 측면샷이 예쁘게 나와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크리스마스

산타 스테이션 위에는 스쿠터 타고 선물 배달하는 산타도 있어요. 나도 크리스마스 선물 주세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트리의 알전구가 유난히 밝고 빛나는 느낌이에요. 저건 무슨 전구일까요? 집에 하나 들이고 싶당...!

영등포 타임스퀘어 크리스마스
산타 익스프레스 스테이션은 사방으로 뚫려 있어서 사방에서 모두 사진 찍으면 돼요

이 곳에서도 인생샷 획득했습니다! 역시 트리와 함께 찍는 사진은 측면샷, 아이폰 인물모드가 짱이에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크리스마스
영등포 타임스퀘어 크리스마스
영등포 타임스퀘어 크리스마스
미국 느낌 낭낭

내부로 들어갈 수 있는 음료가게도 있어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크리스마스
어서오세요~뭐 드시겠어요~?

평일 저녁에 가서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사람 없는 틈을 타서 곳곳에서 사진 열심히 찍었어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크리스마스
신났구먼ㅋㅋㅋㅋ
영등포 타임스퀘어 크리스마스

음료 가게 앞쪽에서도 예쁜 사진 남길 수 있어요. 전 얼굴이 이상하게 나왔지만,,,ㅠㅋㅋㅋㅋㅋ

영등포 타임스퀘어 크리스마스
음료 가게 앞에서

트리가 유난히 반짝여서 그런지 사진이 참 밝고 예쁘게 나오는 것 같아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크리스마스
사랑하는 내 칭구~올해도 우리 열심히 잘 살았다!

 

친구, 연인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 즐기러 영등포 타임스퀘어 크리스마스 마켓 가보세요!

모두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