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코엑스 가볼만한 곳, 코엑스 맛집(별마당도서관, 더플레이스 스타필드 코엑스점)

코엑스 가볼만한 곳

별마당도서관

별마당도서관 크리스마스

고등학교 친구들이랑 코엑스에서 오랜만에 모였습니당. 추운 겨울에 밥 먹고 커피 마시고 쇼핑하고 다 하기에 코엑스만한 곳이 없죠~올해 별마당도서관 장식을 보기 위해 먼저 코엑스 명소인 별마당도서관으로 갔습니다. 작년에도 코엑스 별마당도서관 갔었는데 작년과 비교해서 올해 다른 점은 외국인이 정~~~말 많다는 점ㅋㅋㅋ

코엑스 별마당도서관
2022년 별마당도서관 밤 풍경
코엑스 별마당도서관
2022년 별마당도서관 사람들 다 마스크 끼고 있고 붐비지도 않았어요
코엑스 별마당도서관
2023 별마당도서관 사람 정~~~말 많고 반은 외국인이에용

 

별마당도서관 트리 장식에서 독사진 찍는 것은 정말 힘들었어요ㅋㅋㅋ내 사진은 포기!

코엑스 맛집, 코엑스 소개팅, 코엑스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더 플레이스 스타필드 코엑스점

시그니처 메뉴인 불붙는 폭탄피자가 맛있는 곳 

양식이 땡겼던 우리는 더 플레이스 스타필드 코엑스점으로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느끼~~~~한 것이 먹고파서 느끼한 메뉴로만 시켜보았습니다. 세트메뉴도 있었는데 저희가 먹고 싶은 메뉴들이 세트에는 없었어요ㅠㅠ 우리의 초이스는 뇨끼, 라자냐, 폭탄 피자!!!!그리고 제로콜라 3잔까지 같이 주문했어요. 총 91,000원 나왔습니다

더플레이스 뇨끼
느끼하고 적당히 짭짤한 게 넘 맛있었어요
더플레이스 라자냐
실망시키지 않는 맛!
더플레이스 폭탄피자
얇은 도우와 치즈 폭탄이 맘에 쏙 들었어요

 

뽜이아~~~~소리가 민망하네욬ㅋㅋㅋㅋ

더플레이스 스타필드 코엑스점
연말모임 하기에 분위기도 좋은 곳

 

코엑스 소개팅, 연말모임 장소 찾으시는 분들에게 더플레이스 스타필드 코엑스점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