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하남미사 카페]카페 미스터리, 미사호수공원

미사호수공원뷰 카페, 카페 Mr.Lee

카페 미스터리(카페 Mr.Lee) 위치 및 주차

 

카페 미스터리는 하남 망월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미사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어요. 건물 지하에 주차장도 있어서 자가용으로 오셔도 편리해요. '호수의 아침' 건물 지하에 주차하면 됩니다. 친절한 사장님께서 3시간 주차 넣어주셨어요! 카페 미스터리는 미사호수공원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뷰도 좋아요. 

<영업시간> 월~금 10:00~22:00

                    토~일 10:00~23:00

 

카페 미스터리
저 아이스크림 맛있어 보여요

사장님 성이 '이'씨인걸까요..?궁금했는데 사장님께 못 여쭤봤네요...ㅋㅋㅋㅋㅋ

카페 미스터리
야외석

야외석도 있는데 일부는 비닐하우스처럼 되어 있어요. 하지만 요즘 너무 추운 것ㅠㅠㅠㅠㅠ실내는 햇살이 들어와서 포근하고 참 따뜻했어요...ㅎㅎㅎㅎ

카페 미스터리
카페 미스터리
바로 앞에 있는 미사호수공원

카페 바로 앞에 미사호수공원이 있어요. 날씨가 너무 추워서 호수도 꽁꽁 얼었더라구요. 날씨가 따뜻해지면 호숫가를 따라 산책해도 참 좋겠네요~

카페 미스터리 메뉴

카페 미스터리
카페 미스터리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맛있어 보여서 '크레미아 크림'을 주문하려 했는데 지금 과자가 다 떨어져서 컵에 먹는 것만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아이스크림과 과자 모두 수입해 오는 거라고 해요. 참 맛있어 보이는데 아쉽게도 패쓰ㅠㅠ

청도홍시 스무디도 독특하죠. 과일을 이용한 메뉴들이 많았어요.

그리고 카페 미스터리의 특별한 점은 수제 생초콜릿을 판매하고 있다는 거에요. 저희가 얼그레이파베 메뉴에 관심을 보이니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얼그레이파베 먹어보라고 주셨어요. 사장님 정말 인상도 좋으시고 참 친절하셔요. 얼그레이파베 초콜릿은 부드러우면서 쓴 맛도 없고 진한 초콜릿 맛이 느껴지면서 얼그레이 향도 살짝 나는 게 로이스 초콜릿같은 느낌이었어요. 결국 밀크파베 한 통 구매했답니당ㅎㅎㅎ

카페 미스터리
오후의 햇살이 들어와서 포근해요

 

오후의 햇살이 촤르륵 들어오니 포근한 느낌도 들고 참 따뜻했어요~ 이런 따뜻하고 밝은 분위기 정말 좋아요ㅎㅎㅎ

카페 미스터리
코지한 카페
카페 미스터리

카페에 식물이 많은 것도 좋았어요. 화이트 앤 우드 인테리어에, 식물까지 더해지니 더 포근한 느낌이 들었어요.

카페 미스터리

담요도 준비되어 있어요. 치즈쿠키와 리얼새우과자도 판매 중이에요.

 

주차도 편리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신, 뷰도 좋고 음식도 맛있는 하남미사 카페 미스터리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