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하남미사 맛집]멕시칸 맛집, 칸스 하남미사점

하남미사 타코 맛집, 멕시칸 음식

칸스 하남미사점 위치 및 주차

멕시칸 음식점 칸스 하남미사점에 다녀왔어요. 평소에 파히타, 타코, 퀘사디아 등 멕시칸 음식을 즐겨 먹는데요, 칸스 홍대상수 본점이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집에서 가까운 칸스 하남미사점으로 가게 됐어요. 칸스 하남미사점은 5호선 미사역 3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어요.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건물 지하에 주차장이 잘 되어 있어서 주차도 편리하게 하실 수 있어요. 

영업시간 매일 17:00~24:00

last order 23:30

칸스 하남미사점
남미 분위기
칸스 하남미사점
실내가 넓지는 않아요
칸스 하남미사점
귀여운 인테리어 소품들
칸스 하남미사점

가게 내부 인테리어는 멕시코 느낌으로(멕시코 안 가봄ㅋㅋ) 되어 있어요. 애니메이션 코코에서 느낀 멕시코의 분위기가 매장 곳곳에 가득했어요. 특히 전등도 멕시코 전통모자로 되어 있는 게 짱 귀여웠어요.ㅎㅎㅎ전체적으로 조명이 빨간 느낌이에요. 이 날 레드로 드레스코드 맞춰서 갔는데 하필 조명이 빨간색이지 뭐에요ㅠㅠㅋㅋㅋ

 

칸스 하남미사점 메뉴

칸스 하남미사점 메뉴
메인디쉬
칸스 하남미사점
사이드 디쉬
칸스 하남미사점
주류 메뉴

메인 디쉬로 파히타, 퀘사디아(치킨 선택), 피쉬 앤 칩스를 주문했어요. 평소 맛있는 멕시칸 음식은 좀 먹어봤다 하는 사람으로서 이 집의 음식들은 어떨지 궁금했어요. 주류는 멕시칸 식당답게 데낄라, 위스키 등 종류가 다양했어요. 데낄라 생맥주, 모히또 소주, 데카테, 하리토스는 처음 보는 메뉴라 궁금했어요. 주류는 데낄라 생맥주와 데카테를 시켜 보았습니다.

칸스 하남미사점
퀘사디아, 피쉬 앤 칩스
칸스 하남미사점
파히타
칸스 하남미사점
파히타와 또띠아

파히타는 수비드 삼겹살, 새우가 많이 나와서 좋았어요. 삼겹살도 작게 썰어져 나와서 먹기 편했어요. 또띠아에 야채, 삼겹살, 새우를 올리고 6가지 특제 소스들을 골고루 섞어서 먹었는데...여기 맛집 인정! 소스도 맛이 강하지 않으면서 다 맛있었어요. 퀘사디아도 부드럽고 맛이 진했어요. 피쉬 앤 칩스는 특별한 것은 없었지만 감자튀김과 생선튀김옷이 바삭바삭하니 괜찮았어요.

칸스 하남미사점

데킬라 생맥주 진짜 맛있어요! 생맥주에 데킬라 맛이 더해져서 진한 맛의 맥주였고, 한 잔만 먹어도 알딸딸~한 느낌이었어요ㅋㅋㅋㅋ이런 맥주 사랑합니다...두 잔이나 마셔버린 건 안 비밀...

칸스 하남미사점
가게 한 켠에 마련된 바

사장님께서 이 곳에서 직접 생맥주 내려주시고 술 만들어 주세요.

칸스 하남미사점
테카테 멕시코 맥주

데카테 멕시코 맥주는 처음 봤어요. 멕시코 맥주하면 코로나 맥주였는데, 테카테 맥주를 이 곳에서 파는 걸 보니 칸스 하남미사점은 정통 있는 멕시칸 음식점이라 인정할 만 하네요ㅋㅋㅋ테카테 맥주는 오렌지류 과일향이 나고 그 향이 잔향으로 남아요. 청량하고 뒷 맛이 깔끔하더라구요.

투썸플레이스 스초생

 

내 친구 생일 축하해 그리고 메리 크리스마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