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도쿄 자유여행, 도쿄 디즈니랜드 DPA 미녀와 야수, 생일

도쿄 디즈니랜드 200% 즐기는 꿀팁

도쿄 디즈니랜드 예약, 도쿄 디즈니랜드 티켓 구매

이번 도쿄 여행의 메인 일정은 2가지였어요. 해리포터 스튜디오와 도쿄 디즈니랜드였는데요, 오늘은 무더운 여름날이었지만 200% 즐기고 온 도쿄 디즈니랜드 후기와 꿀팁을 갖고 왔습니다! 예이~~~(혼자 신남ㅋㅋㅋ)

 

도쿄 디즈니랜드 티켓 예약은 예약일 기준으로 한달 후 까지 오픈되어 있어요. 방문 예정일에 맞춰 미리 클룩으로 예약했습니다. 클룩으로 예약하면 메일로 다음과 같은 바우처가 와요. 가격은 1인당 9,400엔이에요.

 

도쿄 디즈니랜드 입장권

 

설명에도 나와 있듯이, 인쇄된 종이 티켓은 사용 불가하며 스마트폰에 제시되는 qr코드를 찍고 입장하면 됩니다.

인터넷 연결이 혹시 안될 경우를 대비해서 qr코드는 캡쳐해두는 것 추천!

저희는 도쿄 디즈니랜드 오픈 시간에 맞춰 오픈런했어요. 도쿄 디즈니랜드 가는 법은 maihama station에 내려서 south exit으로 나가서 8분 정도 걸으면 돼요. 오픈런하기 위해 기다리는 사람들도 꽤 많았어요. 

 

영업 시간 9:00~21:00

(영업 시간은 변경될 수 있으므로 홈페이지에서 꼭 확인해 보세요!)

 

 

[Official]Tokyo Disney Resort Official WebSite|Tokyo Disney Resort

Welcome to the Tokyo Disney Resort Official Website. Here, you'll find all you need to know about attractions at Tokyo Disneyland and Tokyo DisneySea, Park tickets and schedule, hotel bookings, and more. Get ready for an unforgettable experience at Tokyo D

www.tokyodisneyresort.jp

 

 

일본 도쿄 디즈니랜드는 1983년에 개장한 테마파크입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의 디즈니랜드를 재현한 곳이지요. 2023년은 도쿄 디즈니랜드 40주년이라 관련된 굿즈도 많이 판매하고 있었어요.

 

도쿄 디즈니랜드 미녀와 야수, DPA 예약 방법

도쿄 디즈니랜드 입장 후 저희가 가장 먼저 한 것은 바로 도쿄 디즈니랜드 어플로 DPA 예약하기였어요. 디즈니랜드 입장 후에만 DPA구매가 가능합니다.

DPA는 디즈니 프리미어 엑세스(Disney Premier Access)의 약자로 일종의 우선 탑승권이에요. 도쿄 디즈니랜드에서 DPA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어트랙션은 총 3개에요.

 

<DPA 가능 어트랙션>

1. 미녀와 야수 마법 이야기 (2,000엔/회)

2. 베이맥스의 해피 라이드 (1,500엔/회)

3. 스플래시 마운틴 (1,500엔/회)

도쿄 디즈니랜드 앱

 

도쿄 디즈니리조트 앱은 반드시 디즈니랜드 가기 전에 앱 설치하고 가입, 로그인까지 해 두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현장 인터넷이 안될 경우를 대비해.. 

 

도쿄 디즈니랜드 앱

DPA라고 되어 있는 부분을 누르면 DPA 가능한 시설들이 떠요. 희망하는 시간을 지정해 터치 후, 신용카드 결제하면 구매 가능합니다.

 

<디즈니랜드 DPA 꿀팁>

1. 앱 설치, 가입, 로그인은 디즈니랜드 가기 전에 하기

2. 입장하자마자 원하는 DPA 구입하기 (미녀와 야수 강추!!!!!)

3. 앱에 미리 일행의 입장권 등록해서 DPA 구입할 때 전원 한꺼번에 구입하기

 

도쿄 디즈니랜드 미녀와 야수

미녀와 야수 어트랙션은 대기가 가장 긴 놀이기구입니다. 또한 약 8분 정도 긴 시간 동안 탈 수 있어요. 디즈니랜드는 전 세계 총 6곳이 있어요. 대부분의 디즈니랜드가 어트랙션도 비슷비슷해요. 하지만, 도쿄 디즈니랜드 미녀와 야수는 현재 전 세계에서 도쿄에만 있는 어트랙션이에요! 그러므로 미녀와 야수는 도쿄 디즈니랜드에 갔다면 꼭 타봐야 할 어트랙션인거죠. 또 도쿄 디즈니랜드 미녀와 야수는 애니메이션+일렉트로닉스, 즉 애니메트로닉스 기술을 활용해 미녀와 야수 이야기를 재현했어요. 어트랙션을 타는 동안 실제 만화 속 캐릭터가 살아 움직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고 볼거리가 다양해요.

DPA 예약한 거 돈 하나도 아깝지 않았습니다!

캬...나도 공주가 되고 싶어요 왕자님 어디계세효
귀여워ㅠㅠㅠㅠㅠ

 

미녀와 야수 애니메이션으로 봤던 것들이 그대로 재현되어 있어서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기분이었어요...ㅎㅎ

도쿄 디즈니랜드에 생일자가 가면?

같이 간 친구 중에 한 명이 생일이었어요. 한국에서 birthday queen이라는 띠를 준비해가서 도쿄 디즈니랜드에서 계속 메고 있었어요. 그랬더니 줄 대기 중에, 굿즈 상점에서 마주친 직원, 계산해 주는 직원들 모두가 하피버쓰데이~하며 박수치며 축하해 주셨어요! 정말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아서 친구도 정말 정말 행복해했답니다. 행복해하는 친구를 보며 나도 뿌듯뿌듯^.^ 영수증에도 해피버쓰데이가 적혀 있고, 계산 할 때도 Happy birthday 띄워주시고 생일 스티커도 주셨어요.

도쿄 디즈니랜드
생일띠한 친구 보고 Happy Birthday 띄워주시는 센스만점 직원
도쿄 디즈니랜드
생일자는 생일 스티커, 나머지는 first visit 스티커
도쿄 디즈니랜드
영수증에도 가타카나로 하피바쓰데이ㅋㅋㅋ

 

미녀와 야수 굿즈샵에 예쁜 것들도 너무 너무 많았어요. 구매 욕구 뿜뿜합니다ㅋㅋㅋ

도쿄 디즈니랜드는 굿즈도 예쁜 것들이 많아요!

도쿄 디즈니랜드
도쿄 디즈니랜드
피자랑 알린 모찌, 그리고 피자빵 같은 거

한참 놀다보니 허기져서 근처 식당에서 점심으로 먹고 싶은 거 사서 먹었어요...가격은 비싸고 맛은 없지만...그래도 원래 이런 곳이 그렇잖아요...^^

도쿄 디즈니랜드 사진 꿀팁

도쿄 디즈니랜드
입장하자마자 신나서 찰칵

디즈니랜드 입장하자마자 디즈니성 앞으로 갔어요. 오전에는 이 곳이 역광이라 사진이 어둡게 나와요. 이 사진은 아이폰 기본 보정으로 최대한 밝게 해서 살린 사진입니다ㅋㅋㅋㅋ

도쿄 디즈니랜드
디즈니성

 

 디즈니성 오른쪽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성도 예쁘고 정원도 예뻐서 한 폭의 엽서사진같지 않나요?

도쿄 디즈니랜드
나 혼자
도쿄 디즈니랜드
친구들과 함께

 

이 곳이 바로바로 제가 선정한 도쿄 디즈니랜드 포토스팟, 첫번째 사진 명당입니다! 한동안 제 휴대폰 바탕화면이었더래죠. 칭구들 사랑훼>.<

도쿄 디즈니랜드
도쿄 디즈니랜드
도쿄 디즈니랜드

 

이 곳은 제가 뽑은 두번째 포토스팟입니다! 디즈니성 정면 가까이서 찍은 거에요. 사람들 없을 때를 틈타 찍으면 인생샷 무조건 건질 수 있뜹니다!

도쿄 디즈니랜드
귀여운 거 보면 못참는 3n살
도쿄 디즈니랜드
도쿄 디즈니랜드

 

 

디즈니캐릭터들도 왕 많이 만났구! 화려한 퍼레이드 구경을 끝으로 할미들은 체력을 다 소진해버렸읍니다,,,,ㅋㅋㅋㅋ

너무나 더운 도쿄의 8월이었지만, 디즈니덕후로서 정말 정말 행복하게 즐기고 온 도쿄 디즈니랜드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