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서울근교 스키장, 지산포레스트리조트, 지산리조트 렌탈샵 보스

지산리조트 렌탈샵 보스

서울근교 스키장인 지산포레스트리조트에 다녀왔어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지산포레스트리조트는 서울 동쪽에서 접근성이 좋지요. 스키 장비, 고글, 헬멧, 스키복 등의 장비가 없는 저희는 렌탈샵에서 먼저 장비 대여를 했어요. 제가 이번에 선택한 곳은 지산리조트 렌탈샵 보스입니다!

지산리조트 렌탈샵 보스 위치 

 

지산리조트 렌탈샵 보스는 지산포레스트리조트 초입 직전에 위치하고 있어요. 예쁜 스키복도 많고 장비도 깨끗하고 직원들도 매우 친절하시더라구요.:)

 

지산리조트 렌탈샵 보스 장비 대여 후기

지산리조트렌탈샵보스
다양한 장비를 대여 중입니다

렌탈샵 바로 앞에 주차 공간이 있어요.

지산리조트렌탈샵보스

 

장비 대여 전에 스키/보드 선택, 발사이즈, 키, 의류 종류 선택, 헬멧, 고글, 보호대 등 어떤 장비를 대여할지 작성해요. 보드 타는 사람들은 보호대 필요한데 스키 타는 사람들은 보호대는 필요없어요. 저는 프리미엄 의류 선택했고, 헬멧과 고글 일체형을 빌렸어요.

지산리조트렌탈샵보스

 

리프트권도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강습은 다른 업체에서 받았는데 강습받은 업체 통해서 리프트권은 40퍼센트 할인 받은 금액으로 구매했어요.

지산리조트 보스렌탈샵의 장비들은 깨끗하게 잘 관리되고 있고 상태도 매우 양호해서 그 점들이 매우 좋았어요!

지산리조트렌탈샵보스
부츠와 보드들
지산리조트렌탈샵보스
요즘 핫하다는 스키에이트

 

유튜브에서 날다람쥐 옷을 입고 스키에이트를 타는 영상이 핫해지면서 요즘 스키장에서 스키에이트 열풍이 불고 있다고 해요. 지산리조트 렌탈샵 보스에서는 스키에이트도 대여할 수 있습니다.

지산리조트렌탈샵보스
지산리조트렌탈샵보스
헬멧과 고글 등의 장비
지산리조트렌탈샵보스
의류
지산리조트렌탈샵보스
모자, 양말도 구매할 수 있어요
지산리조트렌탈샵보스

 

지산리조트렌탈샵보스
오늘 내 컨셉은 핑쿠핑쿠~~~~
지산리조트렌탈샵보스

 

저는 분홍색 점프슈트와 흰색 헬멧+고글 일체형을 골랐어요. 의류와 헬멧, 고글 선택이 끝나면 직원들께서 부츠 착용과 스키 장비 세팅을 도와 주셔요. 직원들 모두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지산리조트렌탈샵보스
탈의실

탈의실에서 환복도 가능해요. 모든 준비를 마치고 장비를 차에 싣고 지산리조트로 고고씽~~~

 

지산포레스트리조트 후기

지산포레스트리조트
지산포레스트리조트
지산포레스트리조트
지산포레스트리조트
지산포레스트리조트
지산포레스트리조트

 

강사님께 2시간 동안 강습을 받았어요. 처음에는 서서 올라가는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서 초급 슬로프에서 A자로 내려가기 연습한 후 중급 슬로프에서 방향 전환까지 배웠답니다. 오늘 강습의 포인트는 2가지!

 

1. 무게 중심을 앞쪽으로 실어야 탑 블레이드가 주먹 하나 넣은 간격으로 안정적으로 유지된다.

2. 방향 전환할 때는 상체를 계곡 방향으로 기울여야 한다. 이 때, 골반은 움직이지 않고 상체만 기울여야 함!

지산포레스트리조트

강습 받은 덕에 오랜만에 스키를 더 즐겁게 즐겼어요:) 서울 근교에 위치한 지산리조트! 종종 방문해야겠어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