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경기도 광주 초월읍 맛집, 경기도 광주 두루치기 맛집, 오늘도웃자 초월점

오늘도웃자 초월점

이천에 있는 지산포레스트리조트에서 열심히 스키를 타고 서울 돌아가는 길에 들린 맛집이에요. 질 좋은 신선한 돼지고기를 쓰는 식당이었어요!

오늘도웃자 초월점 위치 및 주차

 

오늘도웃자 초월점은 큰 길가에 위치하고 있고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어요.

 

 

<영업시간> 오전 10:00 ~ 오후 10:00

매주 일요일 휴무 없이 정상 영업 중

 

오늘도웃자초월
오늘도웃자초월
오늘도웃자초월
오늘도웃자초월
깔끔하고 모던한 식당 내부

 

식당 내부는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에요. '오늘도 웃자' 라는 식당 이름대로 노란 스마일 액자가 걸려 있네요.ㅎㅎㅎ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가게도 깔끔하니 절로 기분 좋아지네요.

 

오늘도웃자 초월점 메뉴 및 후기

오늘도웃자초월

 

돼지고기를 이용한 두루치기와 김치찌개 전문집이에요. 저는 제육두루치기 소, 옛날김치찌개+솥밥을 주문했어요.

오늘도웃자초월
밑반찬 세팅

 

기본 밑반찬이 먼저 나와요. 솥밥 주문이 들어가면 솥에서 즉석으로 밥짓기가 시작됩니다. 치키치키치키 주전자 끓는 소리가 나서 보니 솥밥이 즉석에서 지어지고 있더라구요! 캬 얼마나 맛있을까! 어릴 적 주말 아침에 엄마가 집에서 요리하는 소리에 깨던 아침이 떠오르는 순간이었어요ㅋㅋㅋ

 

오늘도웃자초월
주문이 들어가는 동시에 지어지는 솥밥
오늘도웃자초월
제육두루치기
오늘도웃자초월
김치찌개

 

제육두루치기는 소자인데도 양이 많았어요. 제육두루치기와 김치찌개에 들어가는 돼지고기는 크고 두툼한데 부드럽고 쫄깃하고...! 비계부분까지 맛있었어요. 제육두루치기는 먹어도먹어도 양이 안 주는 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고기도 많고 버섯, 콩나물, 파 등의 야채도 많아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결국에 김치찌개는 다 못 먹고 포장했어요.

오늘도웃자초월
오늘도웃자초월
오늘도웃자초월

 

갓 지은 밥도 찰져요. 밥은 그릇에 덜고 아래 눌은 부분은 보리차 부어서 누룽지로 먹기!ㅎㅎㅎ

오늘도웃자초월
고기 큰 거 보이시나용

 

고기가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고 정말 좋은 고기를 쓴다는 게 느껴지는 찐맛집이에요. 사장님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