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2박 3일 경주여행 둘째날-경상북도산림환경연구원, 경북천년숲정원

경주단풍명소

경상북도산림환경연구원, 경북천년숲정원

경주는 사계절 모두 예쁘지만 특히나 가을은,,,,진짜 넘 예뽀요. 11월 첫째주 주말(11/3~11/5)경주 단풍을 즐기러 온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올해는 작년에 비해 평균기온이 높아서 아직 단풍이 완연하게 들지 않았지만 그래도 70퍼센트는 들어있어서 가을을 즐기기 딱 좋았어요! 경주단풍명소인 경상북도산림환경연구원, 경북천년숲정원으로 향했습니다! 경상북도에서 관리하는 1호 지방정원인 이 곳은 역시나 들어가는 입구부터 차가 밀리더라구요. 주차 공간도 부족해서 갓길에 주차를 해 놓았더라구요. 저희도 택시 타고 가다가 입구 쪽에서 차가 밀려서 그냥 내려서 걸어갔어용

경북천년숲정원
가을경주 사랑합니당,,,,ㅎㅎㅎ

다리 위에서 찍은 사진인데 바로 아래쪽에 포토존이 있어요. 인스타 명소에요. 사진 찍으려는 사람들이 많아서 한 40분정도 줄서서 기다렸답니다. 사람들이 줄 서서 다 보고 있는데 포즈 취하는 게 살짜쿵 민망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사진미소 지어야죠ㅋㅋㅋ 저 외나무 다리 올라가서 찍으면 생각보다 높아서 쬐끔 무서워요,,,,커플들 사진 찍는 모습 넘 예쁘고 부러웠어요,,,나에게도 냄저친구를 달라!!!!

경북천년숲정원
물, 메타쉐콰이어, 단풍, 외나무다리가 참 예쁘조ㅎㅎ내가 가운데 들어가게 사진 찍어줘요 언니......
경북천년숲정원
요기서 섰다가 앉았다가 하는 게 생각보다 무섭지만 사진을 위해서라면ㅋㅋㅋㅋㅋㅋ

 

요기서 사진 찍고 좀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메타쉐콰이어 길이 있어요. 여긴 이미 단풍이 다 들었다가 떨어지고 있더라구요. 완전 노랑노랑~~~

경북천년숲정원 메타세콰이어길
완전 가을가을합니당 히히

 

황리단길 쪽으로 다시 가려고 버스 타러 가는 길에 경상북도산림환경연구원 정원도 구경했어요.

경상북도산림환경연구원
빨강 초록 노랑 알록달록